본문 바로가기
노래 공장

임영웅 먹는 모습 (먹방, 좋아하는 음식)

by 켁스 2021. 8. 21.

임영웅이 좋아하는 음식은 갈비와 갈비찜, 그리고 치즈불닭 같은 매운 음식, 간장게장, 된장찌개라고 합니다. 또한, 혼자 와인 마시는 것을 좋아하고 와인 종류는 텁텁한 맛이 본인 취향이라고 합니다.

 

싫어하는 음식은 매운탕, 그리고 회 종류라고 밝혔습니다. 생선 종류를 별로 안좋아하는 것 같네요.

 

그리고 요리는 잘 못하는 편이라고 하네요.

 

그러면 임영웅 다양한 음식 먹는 모습과 먹방 사진 함께 감상해 보겠습니다. ^^

 

 

비오는 날엔 칼국수죠! 칼국수 먹을 줄 아네요.

 

 

 

파김치에 라면 조합도 못참죠. 면을 아주 맛있게 잘 먹네요.

 

 

 

설탕 묻은 도넛도 맛있죠. 아~ 입벌리는 모습이 귀엽습니다.

 

 

빵 먹방의 원조는 바로 '제빵왕 김탁구'에 나왔던 전광렬씨 아닐까요?

전광렬씨의 유명한 빵 먹방 짤을 따라하며 입에 밀가루를 묻힌 모습이 재밌네요.

 

 

고기도 아주 맛있게 먹는군요.

 

 

고기를 상추에 크게 싸서 한 입~

 

 

고기를 김치와 함께 보쌈으로 또 한 입~

 

 

 

촬영 전에도 힘내기 위해 잘 먹는 모습입니다.

 

 

마지막으로 입가심으로 음료도 쫍쫍 잘 마시네요.

 

 

뭐든 맛있게 잘 먹는 임영웅씨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