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 뉴스

바비 결혼+임신 발표 (바비 과거발언, 프로필, 인스타)

by 켁스 2021. 8. 21.


보이그룹 iKON(아이콘)의 멤버 '바비'가 깜짝 결혼 및 임신 발표를 했습니다.
지난 20일, 바비는 본인 개인 인스타그램에 손편지를 올려 이같은 내용을 전했습니다.

바비 손편지 내용과 바비 과거 발언, 바비 프로필 및 인스타, 팬들의 반응 등을 알아보겠습니다.


바비, 다음달 아빠 된다

바비는 개인 SNS를 통해 자필 편지를 공개했습니다.

편지 내용은 "사랑하는 사람과 결혼을 약속했습니다. 그리고 또 9월에 아버지가 됩니다."라며
"새로운 가족이 생긴다는 사실이 기쁘기도하지만 갑작스러운 제 소식에 당혹스러울 팬 분들에게 미안한 마음이 더 큽니다. 더 빨리 알려 드렸어야 마땅하나, 이 때문에 걱정부터 앞서다 보니 늦어진 점 죄송합니다."라고 팬들에게 미안한 마음을 함께 전했습니다.

바비 자필 편지

<바비 자필 편지 전문>

안녕하세요. 아이콘 바비입니다.

오늘 꼭 말씀드리고 싶은 이야기가 있어서 많은 고민 끝에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저는 사랑하는 사람과 결혼을 약속했습니다. 그리고 또 9월에 아버지가 됩니다. 새로운 가족이 생긴다는 사실이 기쁘기도하지만 갑작스러운 제 소식에 당혹스러울 팬 분들에게 미안한 마음이 더 큽니다.

더 빨리 알려 드렸어야 마땅하나, 이 때문에 걱정부터 앞서다 보니 늦어진 점 죄송합니다.

모든 면에서 많이 부족한 저를 늘 온 마음 다해서 도와주시고 응원해 주신 분들께 마음의 짐을 얹어드리게 된 것 같아서 무거운 책임감을 느끼고 있습니다.

제 이야기에 상처받거나 큰 혼란을 겪는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 말씀드립니다.

이렇게 부족한 저를 세상에 필요한 사람으로 만들어준 아이콘 멤버들과 팬 여러분, 부모님께 부끄럽지 않은 사람이 되겠습니다.

아울러 아이콘의 활동을 기다려 주시는 팬 분들과 멤버들에게 누가 되지 않도록 더욱더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한편, 바비 예비 신부에 대한 궁금증이 많지만 비연예인으로 현재까지 누구인지 알려지지 않았습니다.예비 신부는 9월 출산 예정이라고 합니다.

바비와 아기 조카

바비 과거 발언


한편, 바비의 과거 인터뷰가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2018년 11월 유튜브 채널 '감귤콘'에 '윤형, 바비 20문답'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바비는 인터뷰에서 이상형에 대한 질문을 받았는데요, "제 이상형은 남자든 여자든 자기 일을 열심히 하는 사람을 굉장히 멋있어 하고 존경한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어릴적 꿈은 무엇이었냐는 질문에 "유치원 들어가기 전에는 비행기 조종사가 꿈이었다. 지금은 가수가 꿈이고, 다음은 '좋은 아빠가 되는 것'이다"고 언급했습니다.


바비 프로필 및 인스타그램


본명 : 김지원

출생 : 1995년 12월 21일생 (서울) 25세

국적 : 대한민국

신체 : 175cm, 68kg, O형

가족 : 아버지, 어머니, 형

학력 : 서울서교초등학교, 고등학교 검정고시

소속사 : YG엔터테인먼트

소속그룹 : iKON, MOBB

포지션 : 메인래퍼, 서브보컬

종교 : 개신교

수상 : 쇼미더머니3 우승

개인 인스타그램

@bobbyindaeyo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바비와 아기 조카


깜짝 결혼 발표, 팬들 반응은?

이번 결혼+임신 소식에 바비 팬들의 반응은 여러가지로 나뉘었습니다.

책임지는 모습에 응원과 축하를 전하기도 했지만, 출산을 한달밖에 안 남긴 시점에서 통보하는 것이 과연 적절하냐며 실망과 비판의 목소리도 높습니다. 뒤통수 맞았다, 충격적이다, 바비 굿즈 판매한다는 등 팬들의 싸늘한 반응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또한, 바비가 결혼+임신 소식을 전한 날은 iKON(아이콘)의 웹예능 '취향의 아이콘' 공개날이어서 팬들의 충격과 배신감은 더 컸다는 반응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아이콘 리더였던 비아비(B.I)가 2019년 6월 대마초 마약사건으로 탈퇴를 하면서 아이콘이 큰 위기를 맞은 상황이었습니다. 이러한 위기를 벗어나기 위해 아이콘은 최근 Mnet '킹덤'에 출연하며 재도약의 발판을 마련한 상황이었는데요, 알고보니 킹덤 출연 당시 바비가 이미 아이 아빠였다는 사실이 드러나면서 무책임한 사생활 관리 논란이 불거지며 팬들의 실망이 커진 상황입니다.

댓글